달력

4

« 2024/4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반응형

안녕하세요?

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?

 

 

저는 요새 헬스장도 갈 수 없고, 밖으로 나가지 못하기 때문에

집에서 헬스를 하고 있답니다~

 

 

집에서 헬스를 시작한지 몇 개월이 지났는데도 몸에

근육이 잘 붙지 않는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봐야겠더라구요~

 

 

최근에 가장 핫한 가짜사나이의 김계란 님이 광고를 하고 있는

셀렉스 파우더 제품을 본 기억이 나서 그것을 한번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ㅎㅎ

아무래도 유명한 분이 광고하시는 것이다보니 더 믿음이 가고

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하여 평이 좋기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!

 

 

 

이 제품의 이름은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입니다!

이 웨이 프로틴 파우더는 초콜릿맛과 복숭아맛으로 2가지가 있습니다ㅎㅎ

 

저는 이번에 초콜릿맛으로 주문을 해보았는데요,

너무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복숭아맛도 주문해보려고 해요!

 

 

 

 

이 파우더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통조림처럼

막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마치 아기들이 먹는 분유통과 비슷하죠~?

개봉하는 방법도 간단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

 

 

 

 

짠! 이렇게 뚜껑을 완전히 열면

이렇게 초콜릿 파우더가 안에 가득 들어있습니다~

 

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시겠지만, 안에 흔들어보시면

스푼이 나온답니다! 스푼은 권장섭취량에 맞게 구성이 되어있는 것이니

다른 스푼을 이용하지 마시고, 여기 안에 들어있는 스푼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~

 

 

 

[섭취 방법]

 

1. 먼저 물이나 우유 200ml를 통에 담아줍니다.

 

2. 이후, 스푼으로 3숟갈을 넣어줍니다.

 

3. 흔들어서 드시면 됩니다.

 

 

섭취 방법은 정말 간단하죠~?

 

저는 우유와 물로 둘 다 먹어보았는데요,

아무래도 물로 먹으면 소화가 쭉 되는 느낌이 드는데,

우유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이 상당히 많이 들더라구요! 

 

이 부분은 개인차가 심할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섭취방법을

찾아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~

 

 

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, 다른 사이트들보다 더 저렴하고 신속하게

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! 

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ㅎㅎ

감사합니다!

 

 

<셀렉스 웨이프로틴 바로 구매하고 싶다면?>

 

반응형
:
Posted by 민트 라벤더